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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
DirectX 11로 설정 후 RTX 40 관련 옵션을 사용할 때 로딩 중 꺼졌다.
DirectX 12(베타)로 설정된 상태에서는 RTX 설정에 관련 없이 게임이 실행된다. RTX 전용 옵션을 활성화하고 다시 DirectX 11로 변경하면 게임이 실행되지 않았다. 100% 재현.
게임 실행이 되지 않는 상황에서 그래픽 설정을 초기화하려면 nVidia 설정을 사용한다.
NVIDIA 앱 실행
그래픽 설정으로 이동한다.
최적화 버튼을 누르거나 성능 ~ 품질 수평 설정 막대를 눌러서 조정한다.
MSFS 게임을 시작한다.
(품질 최대 값으로 설정해도 게임이 시작된다. RTX 4060에서는 버버벅)
해외 포럼에서 권장값을 베껴왔다. 괄호 안의 값은 내 전용.
그래픽 설정
- 디스플레이 모드 : 전체 화면
- 전체 화면 해상도: 4K
- 안티 앨리어싱 : Nvidia DLSS 슈퍼 해상도
- Nvidia DLSS 슈퍼 해상도: 균형 (DLAA)
- NVIDIA DLSS 프레임 생성 : OFF
- AMD FIDELITYFX 샤프닝 : 100
- 수직 동기화 : OFF
- NVIDIA 저 반사 대기 시간 : 켜기
- DirectX 버전: DX12
- 글로벌 렌더링 품질 : 고급
고급 설정
- 지형 표현 수준 : 100 (400)
- 화면 이탈 시 지형 사전 캐싱 : (높음)
- 지형 벡터 데이터: (울트라)
- 건물 : (울트라)
- 나무 : 높음
- 식물 : 높음
- 물체 표현 수준 : 100 (200)
- 구름 양 : 높음
- 텍스처 해상도 : 높음 (울트라)
- 이방성 필터링 : 8x
- 텍스처 슈퍼 샘플링 : 4x4
- 텍스처 합성: 울트라
- 물결 : 높은
- 그림자 맵 : 1536
- 지형 그림자 : 512
- 표면 그림자 : 높음
- 바람막이 유리 효과: 높음
- 주변 폐색 : 높음
- 큐브맵 반사 : 256
- 레이마칭 반사 : 높음
- 채광 효과 : 높음
- 블룸: (끄기)
- 피사계 심도 : 높음 (울트라)
- 모션 블러 : 높음
- 렌즈 보정: (끄기)
- 렌즈 플레어: (끄기)
- 전자식 조종석 새로 고침 속도 : 중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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